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 취업을 열심히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조금은 지칠 시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박차를 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점점 더 어려워지는 취업난으로 취준생들의 취업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하락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경기침체로 인해 ‘연봉’보다는 ‘고용안정성’을 중요시한다고 하는데요.

모 취업포털 사이트에서 하반기 신입직으로 취업을 준비 중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취업에 성공할 자신이 있는지에 대해

전체 응답자 중 36%만 ‘자신 있다’, 나머지 약 64%가 ‘자신이 없다’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매년 어려워지는 취업 경쟁으로 취준생의 고민이 날로 늘어나고 있어

실업자 취업교육을 담당하는 아이티윌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전망성"과 "고용안정성"이 보장되는

 IT분야로 취업이 가능한 2019년 하반기 취업교육일정을 공유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관리자 양성과정

2019.09.24  ~ 2020.03.27

빅데이터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

2019.11.04  ~ 2020.03.04

자바

자바&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

2019.08.20 ~ 2020.02.20

2019.10.17  ~ 2020.04.17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양성과정 74기

잘 모르거나 혹은 알더라도 쉽게 도전 못하는 유망직군,
WHY 데이터베이스관리자?
(Data Base Administrator)

데이터베이스관리자는,
방대해지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또한, 최근 IT 분야 성장에 따라 데이터베이스관리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 내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는 유망직군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는 조직의 핵심적인 정보에 해당되기 때문에 보안에 대한 책임감이 투철해야 하고,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히 복구할 수 있는 전문성과 책임성이 요구됩니다.
의료,학교,기업,은행,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각 기업의 지적재산 및 개인정보 등을 중요정보로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의 효과적인 활용이야 말로 IT분야의 핵심 영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자바&빅데이터 양성과정108,109기

자바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을 통해 웹 기획부터 구현까지 담당하며, 자바언어 및 클라이언트프로그래밍, 서버프로그래밍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Full-stack 개발자 입니다. 또한, 파이썬, R 을 활용하여 빅데이터 수집,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웹 기반의 다양한 환경에서 빅데이터 기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바 빅데이터 전문가는 수요와 공급이 활발한 개발자 취업시장과 4차산업혁명시대의 빅데이터시장과의 결합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경쟁력있는 인적자원이며, 성장가능성이 높은 직군입니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

파이썬 기초문법부터 알고리즘까지 파이썬으로 하는 데이터분석 과정입니다. 파이썬 머신러닝, 딥러닝 개발을 포함하여 인공지능의 눈과 입에 해당하는 CNN과 RNN 기술을 다양한 프로젝트로 학습하여  4차산업혁명 유망직무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Recent posts